기사최종편집일 2025-06-15 21:31
연예

신시아, '라이징' 되자마자 ♥열애설…"사실무근" 더보이즈 주연에 '선긋기' [종합]

기사입력 2025.06.10 18:4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더보이즈 멤버 주연과 배우 신시아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양측이 초고속 부인했다. 

주연 소속사 원헌드레드와 신시아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관계자는 10일 엑스포츠뉴스에 열애설 관련 "사실이 아니"라고 빠른 입장을 내놨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998년생으로 동갑내기인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일부 누리꾼들은 주연과 신시아의 휴대폰 뒷면에 부착된 동일한 캐릭터 스티커, 토끼 키링, 유사한 디자인의 가죽 재킷 등을 근거로 두 사람이 교제 중이라고 주장했다.

아울러 주연이 지난달 신시아가 출연한 영화 '파과' VIP 시사회에 참석, 신시아와 똑같은 목걸이를 착용했다는 사실이 드러나며 열애설에 더욱 불을 지폈다.

신시아와 주연은 최근 단편 영화 '영영'에 함께 출연한 이력이 있다. 해당 작품은 제26회 전주국제영화제 특별 상영작으로 선정돼 5월 5일 상영했다.



특히 신시아는 라이징 반열에 오르자마자 열애설에 휩싸이며 그 인기를 예감케 했다. 지난 2022년 영화 '마녀2'를 통해 연예계 혜성처럼 등장한 신시아는 최근 드라마 데뷔작인 tvN '언젠가는 슬기로운 전공의생활'에서 생기 넘치고 친근한 에너지를 지닌 표남경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 영화 '파과'에서는 어린 조각인 손톱 역으로 출연해 순수함과 냉정함을 입체적으로 소화하며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그려내는 데 성공했다. 차기작으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더 센스' 등에도 캐스팅되며 대세로 우뚝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한 신시아가 열애설을 빠르게 부인한 가운데, 연기력과 존재감을 입증한 그의 향후 활약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한편, 주연이 속한 더보이즈는 지난 3월 정규 3집 '언익스펙티드(Unexpected)'를 발매하고 한국과 일본에서 팬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각 소속사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