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37
연예

채은정, 8월 ♥영상감독과 결혼…벌써 신혼집 이사 "고생 많은 반쪽, 사랑해" [전문]

기사입력 2025.06.10 15:23 / 기사수정 2025.06.10 15:2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8월 결혼을 발표한 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10일 채은정은 자신의 SNS에 "기사가 제가 생각한 시기보다 갑자기 나가게 돼 급히 이 글을 올리게 됐다. 어제 미리 신혼집으로 이사를 했다. 우여곡절만 드라마 50부작은 나오는 과정 중이지만, 한참 우당탕탕 결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고 말했다.

이날 채은정의 소속사 스타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채은정이 오는 8월 31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채은정의 예비신랑은 영상감독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 채은정은 남편이 직접 만든 웨딩 촬영 영상을 함께 공개하면서 "1년 전 이 카페에서 만난 우리는 얼마 전 1주년 기념의 날을 함께 보냈다. 8월의 신부가 될 예정이다. 오랜 시간 멀리 멀리서 서로를 찾아 헤매다가 이제야 서로를 발견한 두 반쪽이 곧 하나가 되기로 약속하게 됐다. 함께 한 시간보다 더 많은 앞으로의 긴 시간을 믿음으로 서로 사랑하며 함께 의지하자. 무진장 부족한 나지만 앞으로 부디 잘 부탁해"라고 덧붙였다.

1982년생인 채은정은 1999년 클레오로 데뷔해 '굿 타임', '레디 포 러브' 등으로 활동하며 사랑 받았다. 최근에는 커플 매칭 리얼리티 예능 Mnet '커플팰리스2'에 출연해 결혼 의지를 드러내며 주목 받은 바 있다.



다음은 채은정이 SNS에 남긴 결혼 소감 전문.

기사가 제가 생각한 시기보다 갑자기 나가게 되어 급히 이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어제 미리 신혼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정신이 너무나 없지만. 우여곡절만 드라마 50부작은 나오는 과정 중이지만, 한참 우당탕탕 결혼준비 중입니다.

태어나서 처음 해보는 결혼이라 파워 J인 저에게는 가지가지 예상 밖 사건사고 총집합들로 인해 정말 정말 쉽지 않은 시작부터 과정 중이긴 한데요. 다시는 없을 이 시기를 누구보다도 버라이어티하고 행복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결혼하신 모든 분들 진짜로 대단한 듯. 하하. 다 커서 하는 결혼이라 마음이 또 새록새록 묘하고 그만큼 더 더욱 생각도 많아지는 하루하루, 순간순간 속에서 성격도 무지 급하고 참을성도 무지 없는 불도저 같은 저 때문에 고생 많은 반쪽님, 정말 정말 고맙고 사랑해.

영상감독 금손 남친이 직접 만들어 준 웨딩촬영 피팅날 영상. 아구, 저는 계속 이삿짐들 좀 정리해야겠어요. 오구오구. 삭신이야.
#나와결혼해줄래 #너와결혼까지생각했어 #youdonthavetocry

사진 = 채은정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