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콘텐츠 에디터 '스마일커넥터' 5기를 모집한다.
9일 스마일게이트는 그룹의 사내외 행사 및 채용 소식을 외부에 알리는 콘텐츠 에디터 프로그램 '스마일커넥터' 5기를 오는 6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영상 및 디자인 콘텐츠 제작에 흥미가 있고 스마일게이트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스마일게이트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서와 1분 내외 분량의 자기소개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영상 편집 및 디자인 툴 사용 능력, 스마일게이트에 관한 관심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스마일커넥터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스마일게이트 그룹 관련 콘텐츠를 기획·제작한다. 이 기간 월 1회 게임 개발 및 마케팅 직무 특강이 제공되며,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종료 시 수료증이 제공된다. 특히, 우수 수료자에게는 인턴십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스마일커넥터는 콘텐츠 에디터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좋은 경험과 교육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업의 영상 및 디자인 콘텐츠 기획·제작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