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0:11
게임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신규 SSR 헌터 '레나트 니어만'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5.06.05 17: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신규 SSR 헌터와 콘텐츠를 추가했다.

5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개발사 넷마블네오가 제작한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신규 SSR 헌터 '레나트 니어만'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레나트 니어만'은 풍속성 메이지로, 독일 최강 S급 헌터이자 리히터 길드의 길드마스터다. 주요 스킬로는 '펜리스차른', '카이저스 레스', '토데스 심포니' 등이 있다. '펜리스차른'은 몸을 회전시켜 원형의 마력으로 적을 베는 기술이며, '카이저스 레스'는 공중에서 녹색 마력을 비처럼 쏟아내는 스킬이다. '토데스 심포니'는 폭발적인 속도로 돌진해 영역을 연타하는 공격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4, 25챕터 리버스 모드(노말/하드 난이도), '광휘의 공방 - 왜곡된 성역' 어려움 난이도, 폐쇄 임무 신규 보스 '부족장 히고스'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와 함께 보석 등급이 6단계까지 확장됐으며, 보석 장착 신규 페이지가 오픈됐다. 더불어 아티팩트 관리 및 제작의 편의성도 개선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새로운 시작! 출석 선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게임에 접속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시작! 데일리 미션' 을 통해서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반짝 반짝 찬스타임' 이벤트를 통해 보상판의 보상도 확률적으로 받을 수 있다.

'광휘의 공방 - 왜곡된 성역 어려움 클리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해당 콘텐츠를 가장 빠르게 완료한 이용자에게 선착순으로 프로필 배경, 프로필 아이콘, 프로필 테두리, 성진우 염색 스킨이 지급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정식 출시 약 10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6,000만 이용자를 돌파한 바 있으며,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는 대상을 받았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