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6.04 11:08 / 기사수정 2025.06.04 11:08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XG가 일본 코카콜라 모델 발탁과 함께 '코카콜라 한정 라이브' 출연까지 확정했다.
4일 소속사 XGALX에 따르면, XG가 일본 코카콜라 광고 출연과 함께 오는 10월 11~12일 양일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코카콜라 한정 라이브'까지 출격한다.
XG는 소속사를 통해 "'코카콜라 한정 라이브'에 출연하게 돼 정말 영광이다.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가운데 XG가 지난 5월 14일 발매한 '밀리언 플레이시스(MILLION PLACES)'가 코카콜라 CM송으로도 발탁됐다. XG는 이번 광고에서 '밀리언 플레이시스' 멜로디 위 압도적인 댄스 퍼포먼스까지 선보일 예정인 만큼, 과연 어떤 광고로 완성됐을지 관심을 모은다.
이처럼 현재 XG를 향해 광고계 러브콜 봇물이 쏟아지는 중이다. XG는 앞서 나이키, 맥도날드, 아넷사 등 세계적인 브랜드 모델로 발탁, XG의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한편, XG는 최근 도쿄돔에서 월드투어를 마무리했다.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총 18개국 35개 도시를 순회하며 4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여기에 '코첼라'에도 출격하는 등 매서운 질주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XGALX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