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7-11 18:22
연예

최여진, 불륜설 루머 꼬리표 떼고…오늘(1일) ♥스포츠 사업가와 결혼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06.01 08:34 / 기사수정 2025.06.01 08: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최여진이 오늘(1일) 결혼한다.

최여진은 이날 7살 연상의 스포츠 사업가 김재욱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최여진은 초혼이며, 김재욱은 재혼이다.

김재욱은 2020년 최여진이 tvN 예능 '온앤오프'에 출연해 2도 5촌 생활을 공개했을 당시 '아빠 같은 사람'이라며 의지했던 인물이기도 하다.

이후 최여진은 SBS '동상이몽2'을 통해 돌싱이 된 김재욱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하지만 최여진이 김재욱, 김재욱의 전 부인과 함께 살았던 시기가 있었다는 이야기가 알려지며 뜻하지 않은 불륜 논란에 휘말리기도 했다.



이에 최여진은 "김재욱의 이혼 후 만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고, 김재욱의 전 부인과도 영상통화를 직접 하며 적극적으로 불륜설을 해명했다.

지난 달 28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최여진은 결혼 발표 후 불거진 황당한 루머들을 다시 한 번 해명하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최여진은 "남편이 가평 재벌이라는 루머가 있었다. 혼외자라는 말도 있더라. 교주설까지 돌기도 했다"며 "너무 어이없는 이야기들이라서 박장대소하며 웃고 넘어갔더니 루머가 눈덩이처럼 불어났다"고 속상한 마음을 전했다.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김재욱과의 웨딩화보를 공개한 최여진은 결혼 하루 전인 5월 31일 "Are you ready? D-1"이라는 글을 남기며 결혼식을 앞둔 떨리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1983년 생인 최여진은 2004년 KBS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데뷔한 뒤 최근까지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예능 '연애는 직진'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해오고 있다.

사진 = 최여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