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2:55
게임

'퍼즐 세븐틴', 세븐틴 5집 컴백 맞춰 현장·게임 내 특별 서포트…한정 콘텐츠 선보여

기사입력 2025.05.30 15: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퍼즐 세븐틴'이 세븐틴 정규 5집 활동을 맞아 현장과 게임 내에서 특별 서포트를 진행했다.

30일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이 세븐틴의 정규 5집 'HAPPY BURSTDAY' 컴백을 기념해 현장과 게임 내에서 특별 서포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하이브IM은 세븐틴의 음악 방송 컴백 무대 일정에 맞춰 팬과 아티스트를 위한 현장 서포트를 운영했다. GS25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 '퍼즐 세븐틴 빵'과 커피 차량을 마련한 것.

게임 내에서는 세븐틴의 데뷔 10주년과 정규 앨범 활동을 기념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기념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닛별 손 글씨 배너를 통해 각 멤버의 축하 메시지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10주년 케이크 패키지'와 축하 퀘스트 이벤트 등 한정 콘텐츠도 추가됐다.

하이브IM은 "'퍼즐 세븐틴'은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라며, "정규 앨범 활동과 10주년을 기념해 더욱 의미 있는 팬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퍼즐 세븐틴'은 세븐틴과 협업해 제작된 첫 공식 게임으로, SD 캐릭터로 구현된 멤버들, 서사 기반 콘텐츠, 무대 의상을 활용한 코스튬 등 아티스트의 아이디어가 게임 전반에 반영돼 있다.

'퍼즐 세븐틴'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SNS 채널(유튜브, X,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하이브IM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