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41
연예

'필리핀 유학' 윤시윤, 중국서 포착…4kg 빠진 '핼쑥한 근황' (정준하하하)

기사입력 2025.05.28 18:20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떠났던 배우 윤시윤이 정준하와 함께 맥주공장 견학에 나섰다. 

27일 유튜브 채널 '정준하하하'에는 '그동안 일반인들은 몰랐던 칭따오 비밀의 공간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정준하는 중국 주류 업체의 초청을 받아 맥주공장 투어에 나섰고, 그 여정에 윤시윤과 이장우도 동행하며 함께 곳곳을 둘러봤다.

정준하가 카메라를 향해 인사하자 윤시윤은 이를 가로지르며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고, 이후 직접 카메라를 향해 인사하는 모습도 담겼다. 특히 윤시윤의 다소 핼쑥해진 얼굴이 시선을 끌었다.

앞서 윤시윤은 차기작이 제작 중단된 후 영어 트라우마 극복을 위해 필리핀에서 어학연수 중이라는 근황을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한 달 정도 지났는데 4kg이 빠졌다”고 전하기도 했다.



첫 탐방 장소인 A관은 약 120년 전 독일인들이 거주하던 건물로 유서 깊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장 내부 투어 중 윤시윤은 판넬 앞에 서며 가이드를 연상케했고, 이를 본 정준하는 "안내원이 잘생겼다"고 농담했다. 

탐방의 마지막 코스에서는 형광색 조끼와 모자를 착용해야 했고, 이 과정에서 이장우가 착용한 조끼가 다소 작아 보이자 윤시윤은 "쟤 귀엽다"고 웃음을 터뜨렸다.  

사진=유튜브' 정준하하하'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