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시크한 매력을 풍겼던 배우 한소희가 과즙미 가득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27일 한소희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과일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평소 보여왔던 퇴폐적인 분위기가 아닌 통통튀는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소희는 땋은 머리 스타일에 과할정도의 볼터치 메이크업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과즙미를 뽐내며 통통튀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사진에서 한소희는 고급스러운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블랙 앵클 부츠로 포인트를 줬다. 감각적인 믹스매치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고, 투명한 피부와 조화를 이루어 더욱 돋보이는 청순미를 강조했다. D사 계정을 태그해 해당 원피스의 브랜드를 알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곰 인형을 꼭 안은 채 환하게 웃고 있는 클로즈업 샷이 담겼다. 내추럴한 메이크업 속에서도 돋보이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생기 넘치는 핑크빛 블러셔. 한소희만의 ‘러블리 아우라’를 더해 감탄을 자아냈다.
팬들은 "사랑해요", "예뻐요", "프리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소희는 오는 7월 12일 방콕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팬미팅에 나선다. 도쿄, 타이베이, 로스앤젤레스, 뉴욕, 홍콩, 프랑크푸르트, 런던, 파리, 베를린 등 아시아와 미주, 유럽 전역을 순회한 뒤, 오는 10월 26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마무리된다.
사진=한소희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