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7:58
연예

지예은, 피부과 시술에 다이어트까지…"살 진짜 많이 빼, 완전 홀쭉" (짠한형)

기사입력 2025.05.27 05:5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지예은이 다이어트로 날렵해진 미모를 자랑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김민교 지예은 김원훈 '짠한형' EP. 94 술 먹더니 SNL 실사판 찍음. 쌉쳐+2x9 풀콤보 시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동엽은 다이어트 성공으로 날렵해진 비주얼을 자랑하는 지예은을 보며 "(지)예은이 보고 깜짝 놀랐다. 살이 진짜 많이 빠졌다. 완전 옛날로 돌아왔다. 홀쭉해졌다"라고 감탄했다.

이에 지예은은 "맞다"고 고개를 끄덕이며 "많이 뺐다. 살 쪘다고 '직장인들'에서 하도 뭐라고 해서 뺐다"며 투정을 부렸다.

이를 보던 김원훈은 "살이 있는 것도 괜찮았다. 전에도 귀여운 맛이 있었다"고 얘기했다. 이에 지예은은 "뺐는데 왜 난리냐"며 정색했고, 김원훈은 "지금은 너무 연예인 같다"고 칭찬을 던졌다.



지예은은 "귀여운 건 원래 귀여웠다. 나 연예인 같냐"며 금방 다시 기분이 좋아진 모습을 보여 폭소를 안겼다.

지예은은 지난 3월 출연 중인 SBS 예능 '런닝맨'에서 피부과 시술을 받은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지석진의 폭로에 지예은은 "그런 걸 왜 말해요"라고 발끈했고, 하하는 "너의 매력은 '투턱'에서 나오는데"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지예은이 "이렇게 당겨야죠"라고 반박하자 이를 보고 있던 유재석은 "안 당겨도 돼"라고 위로를 전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짠한형'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