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컴투스가 'QA 캠퍼스' 8기 모집을 시작했다.
26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6월 9일 오전 10시까지 'QA 캠퍼스' 8기 참가자를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1년 시작된 이후 매 기수 200명 이상이 지원하는 인기 교육 프로그램인 'QA 캠퍼스'는 게임 QA에 관심 있는 인재에게 실무 중심의 전문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전액 무상으로 진행되며, 경력, 나이, 학력 제한 없이 게임 QA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7월 1일 공식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합격자는 7월 8일부터 8월 28일까지 8주간 주 2회 온라인 교육에 참여한다. 다만 첫 수업과 마지막 수업은 컴투스 본사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컴투스 현직 QA 전문가의 강의를 통해 실무 노하우를 배우고, QA 관련 자격증 취득을 위한 기초 지식도 습득할 수 있다.
더불어 컴투스 QA 실무 프로세스 체험, 취업용 포트폴리오 제작, 기업 탐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우수 수료자에게는 컴투스 QA 직무 채용 기회가 주어진다.
더 상세한 내용은 컴투스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1:1 문의도 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QA 캠퍼스' 외에도 '서버 캠퍼스', '컴투스 멘토링 스쿨', '컴투스 플레이어' 등 다양한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 = 컴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