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8:39
연예

문채원, 19금 연기 후 본격 새 활동 개시…23일 정식 오픈

기사입력 2025.05.23 14: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SNL 코리아7'에서 파격적인 19금 연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배우 문채원이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에 합류한다. 하이앤드는 오늘(23일) 문채원이 하이앤드 내 전용 라운지를 통해 팬들과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하이앤드는 배우와 팬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DM(다이렉트 메시지) 기능과 맞춤형 커뮤니티 라운지, 전용 콘텐츠를 제공하는 소통 중심 플랫폼이다. 지난해 정식 론칭 이후 박서준, 이종석, 지창욱을 시작으로 국내 대표 배우들이 연이어 입점하며 팬과 배우 사이의 새로운 연결 방식을 제시하는 소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문채원은 드라마 ‘공주의 남자’, ‘착한남자’, ‘굿닥터’, ‘악의 꽃’ 영화 ‘최종병기 활’, ‘오늘의 연애’ 등에서 활약했다.

2023년 방영한 SBS 드라마 ‘법쩐’에서는 강단 있는 검사 ‘박준경’ 역을 맡아 강렬하고 묵직한 연기를 선보였으며, 정의와 신념을 지키는 캐릭터를 통해 다시 한 번 연기 내공을 입증했다.

그간 드라마와 영화, 장르를 넘나들며 쌓아온 필모그래피를 기반으로 문채원은 이번 하이앤드 입점을 통해 팬들과 더욱 진정성 있는 교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이앤드는 팬들과 보다 밀도 있는 소통을 이어갈 문채원의 입점을 기념해 독점 웰컴 영상 공개와 함께 DM 구독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이앤드 관계자는 “연기력과 진정성을 겸비한 문채원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문채원 배우와 팬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하이앤드는 앞으로도 시스템적으로 정교하고 따뜻한 소통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하이앤드에는 배우 박서준, 이종석, 지창욱, 황인엽, 우도환, 변요한, 진영, 박형식, 이준혁, 한소희, 천우희, 김예림이 입점돼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사진= 블리츠웨이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