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10:35
게임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우렉 마지노' 스핀오프와 컬래버…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5.05.21 19: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우렉 마지노'와  컬래버했다.

21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자사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가 원작의 스핀오프 웹툰 '우렉 마지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핀오프 '우렉 마지노'의 캐릭터들이 신규 동료로 추가된다. SSR+ 등급 '[밝혀지지 않은] 자하드의 공주'는 의문의 인물로, 신비한 능력과 아름다운 외형을 갖췄으나 빙의 능력 외에는 밝혀진 정보가 없는 인물이다. 이 캐릭터는 딜러형으로 설계됐으며, 스킬 사용 횟수에 따라 점차 강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핀오프 주인공 '우렉 마지노'는 XSR+ 등급 '[비선별인원] 우렉 마지노'로 등장한다. 해당 캐릭터는 랭커가 되기 전부터 압도적인 실력을 갖췄다는 설정을 반영했다. XSR+ 등급은 SSR+ 동료의 가상(IF) 설정 또는 원작과 다르게 변형된 형태의 캐릭터에 부여되는 등급이다.

넷마블은 스핀오프 '우렉 마지노'와 관련된 스토리 이벤트 '우렉 기억의 미궁'을 6월 4일까지 운영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 시 레볼루션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동료 '[밝혀지지 않은] 자하드의 공주'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특별 소환, 출석부, 부스트업 미션, 탭탭 플러스 등의 이벤트도 6월 4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최종 보상으로 '[밝혀지지 않은] 자하드의 공주'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XSR+ 등급 '[비선별인원] 우렉 마지노'를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 등 다양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팬들을 맞이한다.

게임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사이트, 공식 카페,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웹툰에서 4월 28일부터 연재 중인 스핀오프 '우렉 마지노'는 '신의 탑' 최강 캐릭터로 꼽히는 '우렉 마지노'의 과거를 다룬다. 이 웹툰을 통해 스스로 탑의 문을 열고 들어온 우렉의 삶, 랭킹 1위 '펜타미넘'을 찾아 탑에 오르게 된 사연 등을 만날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