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6-13 16:16
게임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글로벌 CBT 6월 진행…40만 명 몰려

기사입력 2025.05.20 23: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크로노 오디세이'의 글로벌 CBT가 진행된다.

20일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크로노스튜디오(대표 배봉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액션 MMORPG '크로노 오디세이'의 글로벌 CBT 일정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달 초 오픈한 '크로노 오디세이' 글로벌 테스터 신청 페이지에는 약 40만 명이 몰린 바 있다.

'크로노 오디세이' 글로벌 CBT는 6월 중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는 최초로 '크로노 오디세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는 '소드맨', '레인저', '버서커'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된다.

글로벌 CBT 발표와 함께 1분 분량의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대형 몬스터, 거대한 오브젝트, 짙은 분위기, 대담한 연출 등 '크로노 오디세이'만의 차별화된 색채가 담겼다.

크로노스튜디오는 최근 공식 스팀 페이지 개발자 노트를 통해 2월 진행한 비공개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 결과도 공개했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평균 11시간 20분의 플레이 타임을 기록했으며, '리전 보스', '미궁', '현상수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CBT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로노 오디세이'는 PC, PS5,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출시 예정인 온라인 액션 RPG다. 패키지(Buy to Play) 방식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5로 구현된 오픈월드, 다크 판타지 세계관, '크로노텍터'(시간 조작) 시스템을 활용한 전투, 소울라이크 감성의 액션,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낮과 밤 등 다양한 요소를 제공한다.

사진 = 카카오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