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6-20 04:06
게임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신규 캐릭터 '방랑 무사 멜리오다스'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5.05.20 15:1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가 신규 캐릭터와 원정 콘텐츠를 추가했다.

20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캐릭터 '방랑 무사 멜리오다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신규 캐릭터 '방랑 무사 멜리오다스'는 체력 속성 딜러다. 이 캐릭터는 자신이 피격되면 주변에 범위 공격 피해를 주고, 공격 성공 시 자신에게 버프를 부여하는 스킬을 보유했다.

이용자들은 픽업 소환권 또는 다이아를 활용해 신규 캐릭터 '방랑 무사 멜리오다스' 소환에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원정'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자신만의 원정대를 꾸려 원정 지역에 보내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이용자 원정대를 공격해 상대의 원정 보상을 일부 획득하는 '습격'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반 및 악몽 난이도 스테이지가 최대 18,000까지 확장됐으며, '일곱 개의 대죄' 레전드 영웅 전원을 획득할 수 있는 초보자 미션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7일까지 최대 777배 드로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777! 럭키 드로우 매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캐주얼 RPG다. 이 게임은 전 세계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원터치 드로우 방식의 간편한 게임성과 다양한 콘텐츠를 앞세운 작품이다. 또한,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감상하고, 귀여운 캐릭터 형태로 재탄생한 영웅들을 수집 및 성장시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