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6-14 10:07
게임

컴투스, 'SWC2025' 티저 공개…'월드 파이널' 파리서 열린다

기사입력 2025.05.17 02: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SWC2025' 티저 영상이 눈길을 끈다.

16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5'(이하 'SWC2025')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SWC'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9년째 개최되고 있다.

티저 영상은 '최고 소환사의 영광을 차지하기 위한 찬란한 여정'을 콘셉트로 삼았다. 이에 하늘에서 떨어진 빛나는 별을 따라 벨라쥬엘, 라미엘라, 에트나 등 인기 몬스터가 화려한 액션으로 등장한다. 이후 세 몬스터는 천공의 섬에 소환되며, 반짝이는 우승컵이 모습을 드러낸다.

오프라인 지역컵 개최지도 함께 공개됐다. '아메리카컵'은 브라질 상파울루, '아시아퍼시픽컵'은 대한민국 부산에서 열린다. 세계 최강 소환사를 가리는 '월드 파이널'은 프랑스 파리에서 치러지며, 올해 유럽컵은 무관중 경기로 진행된다.

컴투스는 지역컵 확대를 통해 세계 곳곳의 이용자들이 현장을 직접 즐길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모든 경기는 대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돼 현장 방문이 어려운 이용자도 쉽게 관람할 수 있다.

'SWC2025' 참가 신청은 6월부터 시작한다. 자세한 진행 방식과 모집 요강은 차후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와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될 예정이다. 티저 영상은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출시 11주년을 맞아 상반기부터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하반기에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방침이다.

사진 = 컴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