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2:54
게임

위메이드, '인피니티 플레이' 영상 공개 "상상하지 못했던 게임 경험 창출할 것"

기사입력 2025.05.16 22: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위메이드가 '인피니티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차세대 게임 이니셔티브 '인피니티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플레이'는 위메이드가 보유한 게임·블록체인 개발 역량을 인공지능 등 혁신 기술과 접목해 게임과 현실을 연결하고, 이용자에게 한층 진화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비전이다.

영상은 이용자가 AI 기반 제작 툴로 자신만의 게임 콘텐츠를 만들고, 블록체인 기술로 아이템 소유권을 확보하는 등 능동적 창작자로 참여하는 생태계를 제시한다.

케이타 이다 엔비디아 개발자 협력 부문 부사장은 "위메이드가 보유한 세계적 수준의 게임 개발 능력이 엔비디아의 ACE 엔진을 만나 업계를 바꾸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원일 위메이드 위믹스 플레이 센터장은 "'인피니티 플레이'는 이용자가 수동적인 콘텐츠 소비자에서 능동적인 창작자로 전환되는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며, "위메이드가 가진 글로벌 수준의 게임 개발 역량과 엔비디아의 최첨단 AI 기술이 만나 이제껏 상상하지 못했던 게임 경험을 창출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차세대 게임 이니셔티브 '인피니티 플레이' 영상은 위메이드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엔비디아의 AI 기술 '엔비디아 ACE'를 '미르5'와 '블랙 벌처스: 프레이 오브 그리드' 개발에 적용하고 있으며, 협업 범위를 확대해 몰입감 높은 AI 기반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 = 위메이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