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포트나이트'가 국내 확장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최근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 확장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포트나이트' 이용자는 6월부터 소셜 롤플레잉 게임 'LEGO 포트나이트 브릭 라이프'와 1인칭 전술 5대5 슈팅 게임 '발리스틱'을 즐길 수 있다. 두 게임은 '포트나이트' 최초로 원스토어에서도 제공된다.
사전 예약을 완료하고 포트나이트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이용자에게는 크리에이터 '호조(Hozo)'가 디자인한 한정판 카카오톡 '포트나이트' 이모티콘 교환 코드가 제공된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2009년 에픽게임즈의 첫 해외 지사를 서울에 설립한 이후, 국내 개발자와 이용자들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라며, "이번 '발리스틱'과 'LEGO 포트나이트 브릭 라이프' 출시는 '포트나이트' 확장 출시의 시작에 불과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국내 크리에이터, 아티스트, 인기스타들과 함께하는 등 더 많은 것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포트나이트' 최신 소식은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X, 디스코드, 틱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에 관한 상세 정보는 '포트나이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에픽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