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6:16
연예

미야오, 파죽지세…'핸즈업' 2주 연속 음방 1위 "테디 프로듀서에 감사"

기사입력 2025.05.16 08:51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미야오(MEOVV)가 끝을 모르는 질주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야오의 첫 번째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MY EYES OPEN VVIDE)'의 더블 타이틀곡 '핸즈업(HANDS UP)'이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미야오는 2주 연속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달 28일 선공개된 '핸즈업'은 빠르고 현란한 리듬과 독특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브라질리언 펑크 장르의 곡으로, 공개 직후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며 음원 차트에서 상승세를 보였다.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미야오는 "저희를 항상 아껴주시는 테디(TEDDY) PD님을 비롯한 프로듀서님들, 늘 곁에서 챙겨 주시는 매니지먼트팀과 더블랙레이블 식구들께 감사드린다"고 진심이 담긴 소감을 전했다. 또한 "우리 폼폼(PAWMPAWM)들 진짜 감사합니다"라며 애정 어린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미야오는 '핸즈업' 선공개 이후 퍼포먼스 영상을 비롯한 각종 콘텐츠 공개, 예능 출연과 더불어 여러 아티스트와의 챌린지를 소화하며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2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B2F 팝업 스토어를 개최, 첫 번째 EP 앨범을 비롯해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며 더욱 풍부한 콘텐츠의 장을 열고 있다.

한편, 미야오는 지난 12일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를 발매했다. 앞으로도 선공개곡 '핸즈업'과 타이틀곡 '드롭 탑(DROP TOP)'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