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메가MGC커피가 '2025 SBS MEGA 콘서트' 최종 라인업을 발표했다.
최근 메가MGC커피는 오는 5월 31일(토)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SBS MEGA 콘서트'(이하 '메가콘서트')의 최종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메가콘서트'는 지난 2월 개최 예고된 바 있으며, 기존에 출연을 확정한 팀으로는 투어스(TWS), 트리플에스(tripleS), 라이즈(RIIZE), 슈퍼주니어(SUPER JUNIOR),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강다니엘(KANG DANIEL) 등이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연이 확정된 팀은 윙(WING), 피원하모니(P1Harmony), 비투비(BTOB), 킥플립(KickFlip) 등 4팀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 10개 팀이 참여한 초대형 무대가 팬들에게 지난해보다 더 즐겁고 소중한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문화콘텐츠와 연계해 고객의 접점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메가MGC커피의 도전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5 SBS MEGA 콘서트'는 5월 31일(토)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마지막 콘서트 티켓 당첨 기회를 제공할 4차 이벤트는 오는 25일(일) 오후 9시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29일(목)에 발표된다. 상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공식 APP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메가MGC커피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