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언디셈버'가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9일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니즈게임즈(대표 임명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게임 '언디셈버(UNDECEMBER)'가 신규 시즌 '별의 인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주요 업데이트로는 신규 콘텐츠 '운명의 수레바퀴', 신규 장비 합성 시스템, 스킬 및 링크 룬 추가, 몬스터와 던전 레벨 확장, 신규 랭킹 시스템 도입 등이 있다.
'운명의 수레바퀴'는 별자리 형태 보드 위에 무작위로 배치된 카오스 던전 지역에서 노드별 미션을 클리어하며 점령해 나가는 싱글 콘텐츠다. 이용자가 보드 중앙에 도달하면 확률적으로 보스 '별빛의 수호자'와 조우할 수 있으며, 처치 시 신규 링크 룬과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콘텐츠에서 획득한 재료는 이번 시즌에 추가된 장비 합성 시스템에 사용된다. 이용자는 점성술사 NPC를 통해 새로운 장비로 합성할 수 있으며, 확률에 따라 '종결급 신규 양손검'을 얻을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스킬 룬은 '전격 베기'와 '섬광'이다. '전격 베기'는 연쇄 번개로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며, '섬광'은 돌진 경로의 적에게 추가 타격을 가한다. 여기에 신규 링크 룬 '발도'를 장착하면 타격 피해를 증폭할 수 있다.
몬스터 최대 레벨은 170까지 확장됐다. 또한 카오스 석상의 난도 구조가 변경되면서 카오스 던전의 레벨도 40단계까지 확장됐다.
신규 랭킹 시스템 '언픽드 랭킹'도 도입됐다. 이 랭킹은 중복되지 않은 스킬을 사용하는 이용자 중 가장 높은 DPS를 기록한 상위 3명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번 시스템 추가를 기념해 1위 이용자에게는 게임 재화 1,000 루비가 제공된다.
라인게임즈는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조디악 스프린터', '룬 육각 에센스', 게임 재화 '골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시즌 도전 과제를 통해 캐릭터 육성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언디셈버'의 시즌 업데이트 및 이벤트, 게임 정보 등은 공식 페이지, 스팀 페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라인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