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5.09 08:54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킥플립(KickFlip)이 하이틴 무드를 완성했다.
킥플립은 오는 2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킥 아웃, 플립 나우!(Kick Out, Flip Now!)'와 타이틀곡 '프리즈(FREEZE)'를 발매하고 데뷔 첫 컴백에 나선다. JYP는 지난 7일 공식 SNS 채널에 신보 개별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한데 이어 9일 0시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진 속 일곱 멤버는 교실에 나란히 앉거나 벽에 기댄 채 깊이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붙잡았다. 단정한 스쿨룩 스타일링과 교과서, 필기구 등 다양한 소품이 풋풋한 하이틴 감성을 더했다.

미니 2집 '킥 아웃, 플립 나우!'는 킥플립이 지난 1월 발표한 첫 미니 앨범 '플립 잇, 킥 잇!(Flip it, Kick it!)' 및 타이틀곡 'Mama Said (뭐가 되려고?)' 이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 정형화된 틀은 걷어차버리고 판도를 뒤집겠다는 'K팝 슈퍼 루키'의 당찬 포부를 담았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프리즈'를 포함해 '제끼자', '언젠가 태양은 폭발해', '일렉트리시티(Electricity)', '컴플리케이티드!!(Complicatde!!)', '코드 레드(Code Red)', '하우 위 킥플립(How We KickFlip)'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계훈, 아마루, 동화, 민제, 동현이 일부 곡 작업에 참여해 신예의 음악 역량을 빛냈다.
한편, 킥플립의 미니 2집은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