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35
게임

'붕괴: 스타레일', '페이트/스테이 나이트'와 컬래버 진행…세이버·아처 등장

기사입력 2025.05.07 13: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붕괴: 스타레일'이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UBW]'와의 컬래버 정보를 공개했다.

7일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는 '붕괴: 스타레일'과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언리미티드 블레이드 워크스]'의 컬래버레이션 정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언리미티드 블레이드 워크스]'는 TYPE-MOON의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세계관 기반의 작품으로, 마스터와 서번트가 성배를 두고 벌이는 전투를 그린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컬래버레이션 테마 이벤트 '좋은꿈과 성배'는 7월 11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언리미티드 블레이드 워크스]'의 주요 캐릭터인 '세이버'와 '아처'가 '붕괴: 스타레일'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한다.

'세이버'는 운명의 긴 밤을 지나온 고독한 영령으로, 5성 파멸 운명의 길 바람 속성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 영웅은 이벤트 시작 이후 전용 워프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아처'는 세상의 위선과 타협하지 않는 정의로운 용사로, 5성 수렵 운명의 길 양자 속성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 영웅은 이벤트 시작 후 게임에 접속만 해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의 컨셉 아트는 원작 일러스트레이터 타케우치 타카시가 직접 디자인했으며, 스토리 감수는 나스 키노코가 맡아 원작의 감성을 충실히 반영했다.

한편, 현재 개발 중인 '붕괴' 시리즈 신작의 티저 예고편이 이스터에그 형식으로 함께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호요버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