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21:01
연예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 말에 힌트 얻어 이혼보험 정식 출시 '성공'

기사입력 2025.05.06 21:49

이이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이혼보험' 이동욱이 이주빈의 말에서 고민을 해결할 힌트를 얻었다.

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 12회(최종회)에서는 강한들(이주빈 분)이 노기준(이동욱)에게 진심을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노기준은 "부모님은? 잘 만났어요?"라며 물었고, 강한들은 "날 포기하겠대요. 이젠 받아들였다 정도로 생각해야 되나? 아빠가 워낙 무뚝뚝하고 표현이 서툰 분이시라. 그동안 부모님께 제 생각이나 감정을 온전히 전하지 못했던 거 같아요. 항상 엄마, 아빠가 나 때문이라도 슬퍼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지금 잠깐 참고 삼키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였는데 결국 이렇게 된 것도 나 때문인 것 같아요"라며 털어놨다.



노기준은 "자책은 하지 말지"라며 위로했고, 강한들은 "자책 아니고 성찰. 그래서 이제라도 제대로 부딪혀 보려고요. 미움받더라도 피하고 싶은 그 감정들 또한 내 거니까. 그 모든 중심이 나니까"라며 전했다.

이때 노기준은 강한들의 말에서 힌트를 얻어 이혼보험이 이혼을 조장하지 않는다고 주장할 수 있는 근거를 생각해냈다.

이후 노기준은 팀원들 앞에서 셀프 케어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했고, 결국 이혼보험은 보완을 거쳐 정식 출시가 확정됐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