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37
연예

제니, '찐친' 찾아 우정 리얼리티 출연... 아슬한 설렘까지 (친구해썸)

기사입력 2025.05.02 14:16 / 기사수정 2025.05.02 14:16

김보민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박제니가 '친구해썸'에서 진짜 친구 찾기에 나선다.

3일 STUDIO X+U 유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친구해썸'은 '젠지 세대의 아이콘'인 박제니가 낯선 누군가와 처음 만나 서로를 알아가며 '찐 우정'을 찾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친구해썸'은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고민인 '새로운 친구를 어떻게 사귈까?'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처음 만난 사람에 대한 어색함부터 우정을 넘어선 미묘한 설렘, 그리고 진짜 친구로 이어지는 순간까지 현실적으로 담아내 시청자들의 기대와 몰입을 높일 예정이다.

올해 스무 살이 된 박제니는 첫 번째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친구해썸'에 참여한다. 박제니는 143만 유튜브 구독자, 141만 인스타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이자 모델이다.

극강의 외향형 성격과 넘치는 에너지로 '첫 만남 장인'의 면모를 뽐내는 자신감을 보여준 박제니지만, 그런 그에게도 쉽지 않았던 첫 만남 순간이 공개된다고.



특히 이번 시즌에는 남자 아이돌 멤버와 MZ 트로트 가수 등 다양한 매력의 찐친 후보들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단순한 친구 만들기를 넘어 "나도 이런 친구 있었으면..."하고 느껴지는 공감 모멘트는 물론, 낯선 첫 만남의 어색함, 친구를 넘어설 듯한 설렘, 진짜 우정으로 이어지는 과정까지 매 회차 시청자들의 몰입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전혀 다른 배경과 성격의 출연진들이 만나 보여주는 찐친 케미는 3일 STUDIO X+U 유튜브 채널에서 첫 회가 공개된다. 

사진=STUDIO X+U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