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김대호가 '흙심인대호' 티저 영상 촬영 중 NG를 낸 모습이 공개됐다.
1일 JTBC 디지털스튜디오 신규 웹예능 '흙심인대호'가 김대호의 티저 NG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30일 '흙심인대호'는 오는 8일 오후 5시 30분 첫 공개를 예고하며 티저 영상을 선공개한 바 있다. 이어 1일 유튜브 채널 ‘흙심인대호’를 통해 ‘궁금해..? 사랑해!!|흙심인대호 티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지난 30일 JTBC 디지털스튜디오 신규 웹예능 '흙심인대호'가 오는 8일 오후 5시 30분에 첫 공개를 앞두며 티저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그의 NG 영상까지 공개되며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김대호는 한밤중 헤드라이트를 착용한 채 무표정으로 "궁금해?" 라고 운을 뗐다.
이어 '구독해'라는 대사로 이어가야 했으나 그는 "기억해"로 NG를 내 웃음을 안겼다. 현장에서 이를 찍고 있던 감독은 웃음을 참지 못하고 주저앉으며 현장이 초토화가 됐고, 김대호는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라며 god의 노래 가사를 인용해 상황을 능청스럽게 넘겼다.
한편 '흙심인대호'는 도심 속 숨겨진 특별한 마을을 배경으로 '홍제동 자연인' 김대호가 선보이는 푸릇푸릇한 허세라이프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김대호는 자연과 웃음을 넘나드는 특유의 매력을 한층 극대화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방구석1열' 제작진이 만든 새로운 웹예능, '흙심인대호'는 오는 8일 오후 5시 30분, 유튜브 채널 '흙심인대호'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유튜브 '흙심인대호', 엑스포츠뉴스DB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