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퍼즐 세븐틴'이 첫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일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이 첫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업데이트 사항은 신규 코스튬 테마 추가. 신규 코스튬 테마 'Shining Diamond'가 럭키박스에 추가됐으며, 미니 12집 'SPILL THE FEELS' 미공개 포토가 포토 앨범에 수록됐다.
세븐틴 데뷔 10주년 기념 시즌 패스를 구매한 이용자는 팀원에게 보상을 두 배로 선물할 수 있고, 세븐틴 파티 콘셉트의 미니룸 스페이스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5월 한 달 동안 시즌 패스 외에도 이용자 참여형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5월 14일까지 열리는 '친구 초대 이벤트'는 친구를 초대해 미션을 완료하면 하트 60분과 골드 3,000개를 지급하며, 친구 초대 횟수 상위 10명에게 '퍼즐 세븐틴 공식 머치'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SNS 퍼즐틴 크리에이티브 이벤트'와 '우리팀 자랑대회' 등 소셜 미션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아크릴 디오라마. 캐릭터 꾸미기 스티커 세트, 인게임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5월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유튜브, X,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하이브IM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