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디지몬 어드벤처' 25주년 기념 전시가 한국에서 열린다.
에스엠지홀딩스 주식회사는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의 방영 25주년을 기념한 특별 전시 '디지몬 어드벤처전'을 5월 1일부터 7월 9일까지 서울 마포구 AK plaza 홍대 4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시는 총 8개의 섹션으로 구성된다. 'Introduction'에서는 '디지몬 어드벤처'의 25년 역사를 소개하며, 'Theater'에서는 25주년 기념 신작 PV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First Meeting'과 'Adventure' 섹션에서는 선택받은 아이들과 파트너 디지몬의 첫 만남과 모험 과정을 되새길 수 있으며, 'Say Goodbye'에서는 이별의 순간이 영상으로 구현된다.
'Digimon Series'에서는 역대 디지몬 시리즈의 주요 장면을 감상할 수 있고, 'Evolution' 섹션에서는 진화 과정을 테마로 포토 스팟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Museum Shop'에서는 전시 관련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한국 전시에서만 볼 수 있는 한국판 설정화도 감상할 수 있으며, 로컬라이징된 애니메이션 제작 설정 자료들도 만날 수 있다.
전시장 내부에는 '아구몬' 조형물과 거대 사이즈 '오메가몬'이 설치되며, 가비지몬 필살기 '바주카포', 한솔이의 PC에서 디지몬 데이터가 공중을 떠다니는 모습도 볼 수 있다.
방문객 대상 한정 특전도 마련됐다. 5월 1일부터 7월 9일까지 전시를 관람하는 입장객에게는 한국 디지몬 어드벤처전 한정 오리지널 티켓 4종 중 1매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각 티켓은 앞면과 뒷면에 서로 다른 캐릭터가 인쇄된 세트 구성으로, 증정은 1인 1매로 제한되며, 변경은 불가하다.
한편, 이번 전시는 에스엠지홀딩스 주식회사가 주최하고 오뮤지엄이 주관한다. 전시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입장 마감 시간은 오후 8시 30분이다.
사진 = 에스엠지홀딩스 주식회사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