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6:16
연예

강예원 "한의원 홍보하러 나왔냐"...연락 두절 소개팅 男에 '돌직구' (이젠 사랑)

기사입력 2025.04.28 11:18 / 기사수정 2025.04.28 11:18

우선미 기자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강예원이 한의사 공덕현과 애프터 데이트를 가졌다. 

28일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대망의 최종회가 방영된다. 천정명과 변호사 이유진의 애프터 데이트 후속 시리즈와 함께, 강예원과 한의사 공덕현의 애프터 데이트 및 강예원의 최종 선택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종일관 직진 플러팅으로 강예원을 흔들던 공덕현이지만, 매일 연락을 주고받은 김상훈과는 달리 한 번의 연락 이후 연락 두절이 되었다는 그의 진심을 파헤치려 강예원은 애프터 데이트를 결정한다. 

강예원은 공덕현에게 자신에게 관심이 없는 것 아니냐고 하자, 공덕현이 "앞으로는 예원 씨 서운하지 않게 잘할 수 있습니다"라고 자신해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이 생긴다.

술잔을 기울이며 가진 저녁 데이트에서 강예원이 밝힌 남다른 소주 철학에 공덕현이 다시 한번 반한다. 또한, 지난번의 만남을 되짚으며 다시금 강예원에게 "애기네"라며 애기 플러팅을 하고, 연신 보이는 공덕현의 듬직한 모습에 강예원은 "의지할 사람이 생겼나?"라며 속마음을 전한다. 



이어 진정성을 가장 높게 평가한다는 강예원은 자신에게 애프터를 신청한 이유에 대해 솔직한 답변을 듣길 원하는데, "제가 진짜 좋은 건지 한의원 홍보하러 나온 건지 진짜 궁금해요"라며 파격 질문을 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깊어지는 이야기 도중, 강예원은 "연애를 하고 싶지 않아요"라며 관계에 대한 간절함을 표하고, 자신에게 설렌 적이 있냐는 돌직구 질문을 날린다. 

이에 공덕현은 "설렌 적 없어요"라고 말해 충격에 잠시 빠지는데, 돌아오는 공덕현의 반전 대답과 고백에 강예원의 심장박동이 요동친다. 방사선사 김상훈과 한의사 공덕현 중 강예원의 최종 선택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는 주병진, 박소현, 박형준, 천정명, 강예원까지 연예계의 다이아 미스 & 미스터들이 진정한 마지막 사랑을 찾으려는 여정을 담은 예능이다. 매회 출연자들의 진심 어린 모습에 시청자들이 응원을 보냈고, 많은 성원에 힘입어 특히 주병진은 유튜브 인급동 1위뿐 아니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더불어 모든 회차의 이야기가 방송 전후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출연진들의 진정성 너치는 태도와 맞선 결과가 열띤 관심을 받은 만큼, 마지막 회차에서도 천정명과 강예원의 인간적인 모습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 예정이다.

운명을 위한 결단을 내린 강예원과 함께, 인연 찾기 여정의 막을 내리는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최종화는 28일 오후 8시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사진=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