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53
연예

"행복해 보여" 조보아, '김수현 논란' 불똥…한가인에 전한 근황

기사입력 2025.04.26 05:35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파격적인 스타일링에 도전한 배우 한가인의 게시물을 통해 조보아가 근황을 전했다.

24일 한가인은 개인 채널에 "리정 대신 가정 ㅎㅎ 진짜 별걸 다 해봄"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가인은 댄서 서바이벌 예능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얼굴을 알린 댄서 리정과 비슷한 스타일링에 도전했다. 



한가인은 양쪽 위로 올려 묶은 헤어스타일인 '뿌까 머리'에 진한 아이라인, 입술 피어싱까지 선보였다. 그는 광대에 진하게 점을 찍는가 하면 레드립과 화려한 귀걸이로 '힙함'을 완성했다. 

게시물을 본 이지혜는 "한가인도 이렇게 열심히 사는데 나 다시 초심 찾아 ㅋㅋㅋ"라는 댓글을 남겼고, 여기에 한가인은 "언니 초심 찾아요 ㅎㅎㅎ 세상 바쁜 언니"라고 답글을 달았다. 

모델 이현이는 "세상에 언니 이런 것도 잘 어울리면 어떡함?!?"이라며 놀랐고, 한가인은 "난 텐션이 너에 비해 어림없어 ㅋㅋㅋ 마음만 신나"라는 답글을 남겼다.



배우 조보아의 댓글 역시 눈길을 끌었다. 조보아는 "언니... 행복해 보여요"라고 말했다. 이에 한가인은 "뽀~~ 맛난 거 사줄게"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조보아는 시즌2를 촬영 중이었던 차기작 디즈니+ 시리즈 '넉오프'의 공개조차 불투명해지는 악재를 맞았다. 이는 상대 배우 김수현의 미성년자 교제 의혹으로 인한 논란에 불똥이 튄 것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한가인은 개인 채널 및 지난해 시작한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으로 신비주의를 개고 대중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조보아는 오는 5월 16일 넷플릭스 시리즈 '탄금'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한가인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