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2 05:45
연예

박해준, "'유퀴즈' 최초" 등장 1초만에 눈물…"두 아들 앞, 감격스러워"

기사입력 2025.04.17 09:01 / 기사수정 2025.04.17 09:01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박해준이 '유퀴즈' 스튜디오에 등장하자마자 눈물을 보였다.

1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사활을 걸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양관식 역할을 맡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박해준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박해준은 두 아들과 함께 '유퀴즈' 스튜디오를 찾았다. 박해준은 "안녕하세요"라며 등장했고, 수줍은 표정을 지으며 유재석과 조세호와 악수를 했다.

이때 현장에 앉아있던 두 아들이 박해준을 향해 손인사를 건넸고, 박해준은 "아 그래 뭐. 그래그래. 야이 참"이라며 멋쩍어했다.



이어 눈시울을 붉히더니 "애들 보니까 눈물이 나네"라고 말했다. 자막에는 '유퀴즈 최초 등장하자마자 눈물 흘리는 게스트'라고 담겨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같이 왔는데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보니까 또 느낌이 남다르시냐"라고 물었고, 박해준은 "감격스럽기도 하고"라며 "'유퀴즈'에 제가 나오게 돼서 감격스럽고 여기 분위기도 좋고 정신이 없다"고 전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