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18:50
연예

이다해, 눈으로 욕했다 "♥세븐, 결혼식날 실종" 분노…태양이 잘못했네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5.04.17 08:47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다해가 결혼식 당일 세븐이 사라졌던 일화를 밝혔다. 

16일 방송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는 이다해가 남편 세븐과의 결혼식을 회상했다. 

이날 땀을 흘리며 계속 하객들을 맞이하고 있는 개그맨 김태원의 결혼식 모습을 보던 이다해는 "남편이 저렇게 하객맞이를 해야하는데 하객들이 다 '근데 여기는 신랑이 없네' 이러더라"라고 운을 뗐다.



이다해는 "어디갔냐고 매니저에게도 찾아보고 계속 봤는데 아무 데도 없더라. 그러다 한참 후에 땀을 삐질삐질 흘리며 오더라"며 "그때 태양이 신곡을 발표했는데 그 댄스 챌린지를 찍고 온 거다"라고 세븐의 실종 이유를 밝혀 모두를 경악케 했다.

"하객을 맞이 해야하는 그 시간에"라고 분노한 이다해는 세븐과 태양의 챌린지 영상이 공개되자 "저 챌린지가 결혼식(날)이었다. 저거 예식장 문이었다"라며 장소 비화를 전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세븐은 태양과 칼군무를 선보이며 춤 실력을 뽐내는 와중 웨딩 턱시도를 입고 있어 웃음을 안긴다. 

심진화는 "어떻게 당일날 하냐"며 경악했고, 문세윤은 "많이 혼났겠다"라고 당시 상황을 물었다. 

이에 이다해는 말 없이 눈으로 욕을 해 웃음을 또 한 번 자아냈다. 

사진=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