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21 11:03
연예

현실판 아프로디테! 장원영, 무결점 시스루 드레스핏…늘씬 각선미

기사입력 2025.04.16 14:32 / 기사수정 2025.04.16 14:32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봄날 햇살만큼이나 아름답다. 바로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의 이야기다. 

장원영은 16일 오후 서울 성수동 올리브영N 성수에서 이니스프리 비타민C 트위티 에디션 팝업 오픈 기념 포토콜에 참석했다. 

이날 장원영은 해와 달, 별 자수가 새겨진 화이트 시스루 미니드레스를 착용해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몸에 슬림하게 밀착된 의상은 장원영의 늘씬한 몸매를 고스란히 드러냈으며, 무릎 위로 떨어지는 짧은 기장은 그만의 가냘프고 긴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하얀 스톤 장식의 하이힐로 마무리한 스타일링은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주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기에 충분했다. 





특히 자연광 아래 움직일 때마다 흩날리는 장원영의 긴 흑발 머리는 청순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켰으며, 현장에 모인 팬들과 취재진은 그의 '인형 같은 비주얼'에 연신 감탄했다.

평소 남다른 팬사랑으로도 정평이 나 있는 장원영은 이날 역시  꽃받침, 손하트, 윙크, 볼콕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 아이돌' 면모를 과감히 뽐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오는 21~22일 마린멧세 후쿠오카, 25~26일 고베 월드 기념홀, 29~30일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일본 팬콘 투어 '아이브 스카우트(IVE SCOUT)'를 이어간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