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19 08:51
연예

"내가 왜 좋아요?" 김용빈, 眞 공약 지켰다…90대 최고령 팬까지 등장 (미스터트롯3 비긴즈)

기사입력 2025.04.16 14:12 / 기사수정 2025.04.16 14:1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김용빈의 독보적 스타성이 남녀노소 다양한 팬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17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3회에서는 진(眞) 김용빈의 우승 공약 이벤트였던 '용빈이의 일일 찻집' 현장이 공개된다.

무엇보다 이번 일일 찻집 행사는 김용빈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손수 준비한 정성 어린 이벤트였다고 전해져 관심을 더한다.

김용빈은 이날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이제는 남녀 불문,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한다.

학교를 마치자마자 일일 찻집으로 뛰어왔다는 16살의 소년 팬, 딸 그리고 어린 손녀와 함께 등장해 대를 이어가는 김용빈 사랑을 자랑한 90대의 고령 팬, 오직 김용빈을 만나기 위해 아내와 함께 수백 킬로 거리를 내달려 왔다는 중년의 남성 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연을 지닌 팬들이 일일 찻집 현장을 찾았다.

꿈 같은 상황에 놀란 김용빈은 급기야 팬들에게 "내가 왜 좋아요?"라며 마치 드라마 속 남자 주인공 같은 대담한 질문을 건네 웃음을 안긴다.



이 가운데 김용빈은 물론 현장 모두의 눈물샘을 자극한 팬들도 있었다고 한다. 

그 중 한 팬은 김용빈을 향해 "고맙다는 말을 꼭 하고 싶었다. 형 노래가 너무 좋아서 잘 때마다 노래를 듣고 잔다"라며 뭉클한 속마음을 전한다.

사연을 들은 김용빈은 팬이 밤마다 플레이했다는 노래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을 무반주 라이브로 선사, 준결승전의 감동을 재현하며 팬들을 울컥하게 한다.

한편 '국민 MC' 김성주는 팬들 앞에서 유독 빛나는 김용빈의 언변에 깜짝 놀란다.

이어 장윤정도 "(김)용빈 씨는 토크쇼 하나 해야겠다"라며 김용빈의 남다른 진행 능력을 높게 평가했다는 후문이다.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는 1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