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의 테마곡과 출시일이 공개됐다.
15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는 신작 디지털 카드 게임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의 테마곡으로 아티스트 키타니 타츠야의 신곡 'Tell Me About You'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는 대전형 디지털 카드 게임 '섀도우버스'의 신작으로, 2025년 6월 17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된다.
테마곡 'Tell Me About You'는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처음 맞이하는 중요 곡으로, 키타니 타츠야 특유의 시원한 사운드가 새롭게 출발하는 '섀도우버스' 세계를 장식한다.
아티스트 키타니 타츠야는 "커다란 힘에 유린당하면서도, 미약하게나마 그것에 대항해 슬프고 힘들었던 일들을 발판 삼아, 가슴속에 품은 이상으로 현실을 조금씩 덧칠해 나가는 소소한 혁명은 우리 일상 속에도 많이 존재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드라이첸'의 이야기는 소소한 혁명의 상징처럼 느껴졌다. 이 곡은 소소한 혁명을 응원하는 곡이 되길 바라며 만든 곡으로, 오랜 역사를 가진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의 테마곡을 맡게 돼 매우 영광이며, 게임과 함께 이 노래도 오래도록 사랑받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곡을 활용한 15초 분량의 프로모션 영상은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게임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는 간단한 규칙으로 무한한 전략을 만들어낼 수 있는 대전형 온라인 디지털 카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초진화'와 '섀버 파크' 등 신규 요소, 최고급 일러스트, 화려한 이펙트 등이 특징이다.
특히. 신규 콘텐츠인 '섀버 파크'는 이용자가 만든 아바타를 움직여 로비에서 다른 이용자와 대전하거나, 동료들과 길드를 구성할 수 있는 콘텐츠다.
사진 = 사이게임즈코리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