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창세기전 모바일'이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나 여제'를 업데이트했다.
15일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이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나 여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크리스티나 여제'는 게이시르 제국을 통일하고 황제로 즉위한 뒤 비프로스트까지 병합해 안타리아 대륙 서부 지역을 장악했으나, 반란세력으로 인해 권력을 위협받는 인물이다.
이 캐릭터는 전투 시 초필살기 '인페르노 지원폭격'을 사용하며, 전용 무기 '로얄 버말리온'을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스토리 37장 '암흑성 탈환 Ⅱ'와 38장 '법국의 수호자'가 추가됐으며, 캐릭터 '엘리자베스 팬드래건'과 '메리 팬드래건'이 신규 '이너 브레이크'로 발현된다. 이에 해당 캐릭터들을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흑태자' 전용 스킨 '흑태자 영광 스킨'도 추가됐다. 해당 스킨은 격투 대회 주화인 '카슈미르 인장'을 모아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월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 코드: 디에네' 시즌 5가 시작됐다.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4월 28일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행운의 토큰'을 모아 돌림판을 돌리고 '룬' 등 다양한 재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돌림판 시즌7'이 시작됐다.
'크리스티나 여제'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캐릭터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발현 재료인 '라즈나이트'를 지급하는 '크리스티나 여제 성장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스모스 디스크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코스모스 디스크 탐색 주화를 획득한 뒤, 이를 '캐릭터 소환권', '투명한 오팔'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비트', '금빛 룬 상자', '용사의 빵', '엘드', '캐릭터 소환권', '장비 소환권', '개조석', '랭크업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는 '특별 데일리 이벤트'와 '특별 전투 훈련'도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장신구 조각 상자', '기억의 파편(전설)', '용사의 빵'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일일 접속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상세한 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관련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라인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