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29 03:56
연예

최진혁, 정은지에 '취중 플러팅' 진심이었나…♥열애설 다시 '솔솔' (짠한형)

기사입력 2025.04.15 12:30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최진혁이 정은지와의 핑크빛 러브라인에 입을 열었다.

14일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는 '김수로 엄기준 {짠한형} EP. 88 입만 열면 터지는 예능 텐션 조상님 오셨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우 김수로와 엄기준이 게스트로 등장해 호스트 신동엽과 술잔을 기울였다.

그런 가운데 영상 말미에는 강주은과 최진혁이 출연하는 89회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최진혁은 정은지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어 눈길을 끌었다.



최진혁과 정은지는 지난해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를 통해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케미스트리를 뽐내기도 했던 바.

다시 만난 최진혁에게 신동엽은 "정은지와 함께 나왔을 때 (최진혁이) '너나 건강해!'라고 했다"며 '건강 플러팅'을 재소환했다.

당시 정은지가 신동엽에게 "'짠한형'이 오래 갔으면 좋겠고, 선배님도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하자, 이를 듣고 있던 최진혁이 정은지를 향해 "너나 건강해!"라고 별안간 말해 눈길을 끌었던 바.

이와 관련해 최진혁은 "저도 그 말을 왜 했는지 모르겠다. (정은지가) 그 얘기가 진심이었냐고 물어보더라"고 하자 신동엽은 "진짜 좋아한 거지"라고 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짠한형 신동엽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