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37
연예

NCT 위시, '청량 왕자'들의 톡 쏘는 세레나데 "주인공은 너와 나야"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5.04.14 18:0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NCT 위시(WISH)가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신곡으로 '청량 맛집' 수식어를 입증했다.

NCT 위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poppop(팝팝)'과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14일 오후 6시 공개됐다.

앨범의 타이틀곡 'poppop'은 통통 튀는 멜로디와 이들만의 청량한 감성이 어우러진 댄스 팝 곡이다. 벨, 리드 신스와 묵직한 베이스 라인, 역동적인 퍼커션 사운드가 멤버들의 미성과 조화를 이루며 귀를 즐겁게 한다.

가사에는 고백에 성공해 마침내 사귀기 시작한 두 사람의 풋풋한 스토리를 담았다. 사랑에 빠진 순간, 세상이 마치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처럼 톡 터지듯 생동감 있게 다가오고, 익숙한 풍경마저 새롭게 느껴지는 설렘을 감성적으로 그렸다.



"Fizzy fuzzy 별빛속의 소다팝처럼 /입 속 가득 쥬시한 맛 버블검처럼 Babe", "눈만 맞춰도 달아 This love is so sweet / 멋진 기분 애니 속의 주인공은 너와 나야 popping", "레모네이드 톡톡 입속에 pop / 블록사이 고인 빗물이 pop /햇빛 아래 데인 콜라가 pop", "초여름의 반딧불처럼 pop / 구름위로 내민 햇살이 pop" 등의 귀여운 가사가 설렘을 배가시킨다.

사랑에 빠진 감정을 표현한 동작들, 반복되는 'poppop' 사운드에 맞춘 '잼잼' 손동작을 포인트로 한 직관적인 안무의 퍼포먼스도 볼거리다. 이들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한 청량 에너지로 K팝 팬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oppop'을 비롯해 'Melt Inside My Pocket(멜트 인사이드 마이 포켓)', 'Design(디자인)', '1000(천)', 'Silly Dance(실리 댄스)', '만약 네가 4시에 온다면 (Still 3PM)'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또한 NCT 위시는 미니 2집으로 선주문 수량만 121만 장(4월 13일 기준)을 돌파하며 지난 9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Steady(스테디)'의 선주문량 80만 장을 훌쩍 넘어선 수치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준 만큼, 이들이 이번 활동으로 보여줄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NCT 위시 'poppop' 뮤직비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