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2 01:49
연예

'라이브 맛집' 온앤오프, 단독 콘서트 개최…밴드 세션 예고

기사입력 2025.04.11 13:5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온앤오프는 오는 5월 31일과 6월 1일 양일간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더 맵:스트레인저스 패스(THE MAP:STRANGER'S PATH)'를 개최, 이에 오늘(11일) 공식 SNS를 통해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2월 발매한 정규 2집 Part.1 '온앤오프: 마이 아이덴티티(ONF:MY IDENTITY)'로 초동 기록 경신, 타이틀곡 '더 스트레인저(The Stranger)'가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에 오르는 등 커리어 하이 행보를 보여준 온앤오프의 이번 단독 콘서트 소식에 많은 팬들이 주목하는 가운데, '빛의 지도를 완성하기 위해 세상의 Stranger들이 만들어 가는 길'이라는 뜻의 공연명 '더 맵:스트레인저스 패스'로 인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독보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온앤오프는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밴드 라이브를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지난해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캐나다, 북미투어에 이어 9월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앵콜 콘서트에서도 전석 매진을 기록, 온앤오프가 약 7개월만에 선보이는 이번 콘서트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으며,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예고되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 단독 콘서트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식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18일 오후 8시 선예매, 21일 오후 8시 일반예매를 진행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