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미스터트롯3' 서울 콘서트의 감동이 안방에 전해진다.
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眞김용빈, 善손빈아, 美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이 경연 이후에도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TV조선을 통해 방송된 '미스터트롯3 갈라쇼'와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가 3주 연속 압도적인 수치로 목요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이에 TOP7 역시 기자간담회, 각종 방송 출연, 일본 진출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실제로 지난 3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된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의 시작점 서울 콘서트는 4회 전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10일 오후 10시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서울 콘서트 편'이 방송된다.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실황이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것.
이날 방송에서는 TOP7 중 군 복무 중인 남승민을 제외한 6인과 화제의 출연자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한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경연 내내 큰 사랑을 받은 TOP7의 개인 무대부터 '미스터트롯3 갈라쇼'에서도 공개하지 않은, 오직 콘서트만을 위해 준비한 TOP7의 단체무대도 공개된다.
또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TOP7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무대, 팬들과 대화 시간 등도 마련됐다.
특히 '미스터트롯3' 眞김용빈이 서울 콘서트 무대에서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서울 콘서트 편'은 1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