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21 10:25
연예

이영자♥황동주, 공개연애 망설이나…"방송에서는 조심스러워" (라스)

기사입력 2025.04.09 16:10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황동주가 이영자에 대한 조심스러운 속내를 드러냈다.

9일 MBC '라디오스타'는 '황동주, 이영자를 향한 진심? 공개 커플 선배 김국진의 진심 어린 조언'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최근 방송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에서 이영자와 핑크빛 러브라인을 그린 황동주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영자와의 관계에 대해 황동주는 "저는 (이성으로 느낄 수) 있는 건데, 지금 상태로 연락을 주고받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다. 문자를 받으면 그날 하루가 행복하다"고 조심스레 입을 열었다.

이에 김국진은 "이영자와의 만남이 이루어진다면 결혼 생각이 있냐"고 돌직구 질문을 날리기도.



"말 한 마디가 조심스럽다"고 입을 연 황동주는 "혹여 누가 되지 않을까 싶다. 엉뚱한 애가 하나 나와서 이슈가 됐는데 이게 잘못되면 상처를 받으시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황동주는 또 "이영자가 보여지는 데서 표현을 하고 싶지 않다는 말을 했다. 그래서 누나가 없는 자리에서 누나 이야기를 계속 하거나, 방송에 대고 내 마음에 대해 얘기하는 건 누나한테 실례일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는 "누나한테 감사한 부분이, 나는 말도 부족하고 표현도 부족한 사람인데 그 모든 상황에서 나를 많이 배려해준다"며 이영자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황동주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늘(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MBCentertainment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