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4.09 09:11 / 기사수정 2025.04.09 09:11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데뷔와 동시에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SBS M '더쇼(THE SHOW)'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이터널티(ETERNALT)'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지난 2일 데뷔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데뷔한 지 단 6일 만에 음악 방송 1위를 이뤄내 놀라움을 안겼다. 멤버들은 1위의 주인공으로 호명되자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한 채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덩달아 웃음 짓게 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데뷔를 하자마자 이렇게 상을 받게 될 줄 몰랐고, 너무너무 기쁘다. 성공적으로 데뷔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이끌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우리 클로저(CLOSER, 팬덤명)저희에게 과분한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행복하게 해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앙코르 무대에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얼굴에 수많은 하트 스티커를 붙인 귀여운 모습으로 또 한 번 팬심을 저격했다. 흔들림 없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아낌없이 뽐낸 것은 물론, 객석의 팬들을 향해 다양한 하트를 날리는 세리머니를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자아냈다.
또한 앙코르 무대 중 멤버 켄신이 눈물을 흘리며 신인다운 풋풋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데뷔 앨범 '이터널티'는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31만 장 이상을 기록, 역대 보이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 5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