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연일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방시혁은 개인 계정에 "하이브 헬스케어 센터 감사합니다. 의료 서비스가 약속을 충족시키는 곳"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방시혁은 하이브 헬스케어 직원들과 함께 파이팅 넘치는 포즈로 인증샷을 찍고 있다.
방시혁은 편안한 캐주얼 차림에도 헐렁한 옷핏을 자랑하며 이전보다 훨씬 날씬해진 체형을 인증했다.
'다이어트 성공'이라는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방시혁의 달라진 비주얼도 주목할 만하다. 과거 비교적 둥근 얼굴이 특징이었던 그는 한층 날렵해진 턱선으로 눈에 띄는 변화를 보여줬다.
방시혁은 지난해까지 체중감 있는 체형으로 대중에게 익숙했던 인물이다. 하지만 올해 들어 점점 체중을 감량하고 있는 근황을 전하며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달 방시혁은 소속 아티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콘서트 현장을 찾은바. 당시보다도 체중이 훨씬 줄어든 모습으로 보아 다이어트를 꾸준히 이어온 것으로 보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다이어트 엄청 성공했네", "비법이 뭐지", "건강도 챙기고 스타일도 더 좋아진 듯", "누가 봐도 눈에 띄게 달라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72년생인 방시혁은 하이브의 의장으로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이끄는 주요 인물로, 방탄소년단을 비롯한 아티스트들의 세계 진출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방시혁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