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12:28
연예

양석형♥추민하 결혼 소식?...'슬전생' 과몰입 유발 '깜짝' 스포

기사입력 2025.04.07 18:10 / 기사수정 2025.04.07 18:10

우선미 기자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슬의생'의 양석형과 추민하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7일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시리즈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공개를 앞두고 공식 SNS에는 율제 공식 홈페이지의 오픈 소식이 전달됐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사내 경조사] 란에 지난 2일 업로드 된 '산부인과 곰곰커플, 드디어 결혼?!'이라는 제목이 눈에 띈다. 해당 게시글은 함께 양석형(김대명 분)과 추민하(안은진)의 결혼 소식을 알려준다.



이어 게시글에는 "안녕하세요! 율제병원 여러분~~! 제가 너무너무 좋은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축하할 일 중에서도 가장 축하할 일!! 율제병원 산부인과 내에 유명한 양석형X추민하 사내커플 아시죠? 이 커플이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라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서 "직장동료에서 커플로, 커플에서 부부가 되는 과정을 다 같이 본 거나 마찬가지라 제가 다 너무 행복하네요…"라고 덧붙였다. 

작성자는 진심으로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면서도 앞으로의 행복을 바라고 있다. 

양석형과 추민하는 극 중 커플로 이어졌으나, 엄마의 반대와 여러 이유로 인해 우려가 많았다. 그러나 시즌2가 종영한 지 약 4년 만에 알려진 이들의 결혼 소식에 팬들은 유쾌한 놀라움을 표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율제 공식 홈페이지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