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05:23
연예

'45kg' 윤은혜, 전현무도 탐낸 레시피..."다이어트에 정말 좋아" (은혜로그인)

기사입력 2025.04.04 17:21 / 기사수정 2025.04.04 17:21

김보민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윤은혜가 '전참시' 방송 이후 화제가 된 가지 리조또 레시피를 공개했다.

2일 윤은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은혜로그인'에는 '윤은혜표 전참시 가지 리조또 레시피!|'궁' 비하인드 썰, 여름 준비 포트(feat. AI), 다이어트 댄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윤은혜는 "전참시에서 엄청... 내 입으로 좀 그렇지만 많은 분들이 따라 하고 싶다고 하도 얘기를 많이 해주셔서 레시피를 직접 알려드려야겠다"며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출연 당시 선보인 가지 리조또 레시피 공개를 예고했다.

해당 레시피는 전현무까지 탐냈었다고.

윤은혜는 "어떻게 하는 거냐고 여쭤보셔서 레시피를 보내드렸다. 생각보다 결과물이 똑같지 않다고 해서 따라 하실 수 있게 (영상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제작진이 "가지가 다이어트에 좋냐"고 묻자 윤은혜는 "다이어트에 정말 좋다. 잘 구워 먹기만 해도 너무 몸에 좋다"며 '전참시'에서 밝힌 169cm에 45kg 비법을 공개했다.

윤은혜의 가지 요리를 맛본 제작진들은 "몸이 녹는다"며 감탄했고, 윤은혜는 "'전참시' 때 다들 말을 안 하고 먹더라. 방송해야 되는데"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윤은혜의 자세한 가지 리조또 레시피는 유튜브 채널 '은혜로그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은혜로그인' 영상 캡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