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10:35
연예

티아이오티(TIOT), 새 미니 '플렉스 라인' 단체 포토로 완성한 힙한 무드

기사입력 2025.04.04 10:13 / 기사수정 2025.04.04 10:13

김예나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한층 강렬해진 에너지와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FLEX LINE(플렉스 라인)'의 'FLEX(플렉스)' 버전, 'Street(스트릿)'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티아이오티는 블랙 슈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멤버들은 카메라를 강렬하게 응시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먼트를 발산하는가 하면,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선 티아이오티의 장난기 넘치는 표정이 돋보인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유니크한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링은 물론, 한데 모여 앉아 보다 편안한 포즈로 팀 케미스트리와 자유분방한 바이브를 드러냈다.



상반된 매력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채로운 분위기를 드러내며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한 티아이오티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Take It Slow (테이크 잇 슬로)' 이후 약 5개월 만에 'FLEX LINE'으로 돌아온다.

힙합 장르부터 발라드곡까지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팬들을 만나온 만큼 티아이오티가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또 다른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티아이오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 '플렉스 라인'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