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배틀그라운드'가 만우절 맞이 연애 시뮬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였다.
1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자사 대표작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가 만우절을 기념한 특별 콘텐츠 '이겼닭! 오늘 약속은 데이트닭!'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 매년 만우절을 기념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 올해는 웹 기반의 인터랙티브 형식을 도입해 더 많은 이용자가 손쉽게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겼닭! 오늘 약속은 데이트닭!'은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속 고등학교를 무대로 한 총기 연애 시뮬레이션이다. 이용자는 고등학생이 되어 학교 축제를 앞두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스토리를 펼치게 된다.
캐릭터들은 '배틀그라운드' 대표 총기들을 모티브로 재해석됐으며, 선택에 따라 다른 엔딩을 체험할 수 있다. 각 캐릭터 엔딩을 완료할 때마다 네임플레이트와 밀수품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엔딩 수에 따라 스프레이, 엠블럼, 지코인 등 보상도 제공된다.
해당 콘텐츠는 게임 내 로비 배너 또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일 4시부터 4월 29일까지다.
'배틀그라운드'는 만우절 콘텐츠와 함께 인게임 이벤트 '사랑의 힘'도 선보인다. 이용자는 .함께 플레이하고 싶은 사람에게 친구 초대 메시지 보내기, 팀원과 매치 참여, 동료 소생 , 클랜원과 함께 15분 이상 생존하기 등 협동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을 완수하면 이벤트 토큰, BP, 헌터 상자, 열쇠, 밀수품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일 4시부터 4월 8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이번 콘텐츠는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와 협업으로 제작됐다. '이겼닭! 오늘 약속은 데이트닭!' 콘텐츠에 관한 더 상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