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2 00:52
게임

'크래프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드림모션, '마이 리틀 퍼피' 체험판 공개

기사입력 2025.03.21 16:34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마이 리틀 퍼피' 체험판이 공개됐다.

21일 (주)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드림모션(대표 이준영)이 신작 '마이 리틀 퍼피(My Little Puppy)' 체험판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마이 리틀 퍼피'는 '사람이 죽으면 먼저 가 있던 강아지가 마중을 나온다'는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스토리텔링 중심의 싱글 플레이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용자는 강아지 천국에 머무는 웰시코기 '봉구'가 되어 이제 막 저승길에 접어든 주인을 맞이하러 가야 한다. 이 과정에서 바다, 사막, 설원 등 저승의 여러 지역을 모험하며 다양한 사람들과 주인을 기다리는 강아지들의 사연을 만나게 된다.

이용자는 냄새 맡기, 짖기 등 실제 강아지의 행동에 기반한 상호작용으로 게임을 풀어나가게 되며, 어드벤처, 액션, 레이싱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기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체험판은 약 1시간 분량으로, 봉구가 강아지 천국을 떠나 주인을 찾아 나서는 여정의 시작 부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등 총 11개를 지원한다.

드림모션은 '마이 리틀 퍼피'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이를 통해 실제 게임 진행 방식과 게임 속 다채로운 세계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이 리틀 퍼피'의 체험판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올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