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45
게임

'Pokémon GO', '2025 영등포 여의도 봄꽃 축제' 기념 특별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25.03.20 15:21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Pokémon GO'가 '2025 영등포 여의도 봄꽃 축제'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20일 나이언틱(나이언틱.inc)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가 '2025 영등포 여의도 봄꽃 축제'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 '피카츄의 사계여행: 핑크빛 봄소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축제 기간에 맞춰 3월 30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된다. 트레이너들은 벚꽃이 만개한 여의도 전역과 윤중로 벚꽃길 일대에서 다양한 포켓몬을 만나고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여의도 전역에서는 '꽃 모자를 쓴 피카츄', '세꿀버리', '체리꼬(포지폼)', '사철록(봄의 모습)', '플라베베(하얀 꽃)' 등 봄 테마에 어울리는 포켓몬이 평소보다 자주 등장한다.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특별한 포켓몬도 만날 수 있다.

윤중로 벚꽃길 일대에서는 시간제한 리서치와 여의도 전역의 필드리서치를 완료하면 '별의모래', '루어모듈', '몬스터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꽃 모자를 쓴 피카츄', '사철록(봄의 모습)' 등 특별한 포켓몬도 만날 수 있다. 봄꽃 축제를 테마로 한 로케이션 배경이 있는 포켓몬도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포켓몬을 박사에게 보낼 때 얻는 사탕이 두 배로 증가하며, 특별한 교환이 1회 추가된다. 더불어 루어모듈 효과도 1시간 지속된다. 특히, 윤중로 벚꽃길 일대 맵에는 벚꽃 모양 꽃가루가 등장해 봄 분위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4월 4일부터 8일까지는 여의도 봄꽃 축제 현장에서 'Pokémon GO' 부스도 운영된다. 이곳에선 현장 전용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트레이너들은 'Pokémon GO' 앱 다운로드 인증 시 '피카츄 썬캡'을 받을 수 있다. 축제 기간 게임 내에서 '꽃 모자를 쓴 피카츄'를 포획하고, 'Pokémon GO' 한국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를 인증하면 특별한 포토카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현장에 마련된 테마 포토월과 포토존에서는 '꽃 모자를 쓴 피카츄'와 함께 AR 스냅샷 촬영을 할 수 있다.

한편, 게임에 관한 더 상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나이언틱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