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12:28
연예

홍윤화 인생 맛집 탐방...'홍슐랭가이드', 5월 첫 방송 확정

기사입력 2025.03.17 14:09 / 기사수정 2025.03.17 14:09

임나빈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홍윤화가 '라이프 매거진 참 좋은 하루'의 새 코너를 진행한다. 

오는 5월부터 SBS Biz '라이프 매거진 참 좋은 하루'에서는 개그우먼 홍윤화가 진행하는 새로운 맛집 탐방 코너 '홍슐랭 가이드'를 선보인다. 

'홍슐랭 가이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슐랭 가이드의 개념을 모티브로 하면서도, 개그맨 홍윤화만의 유쾌한 먹방 스타일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유명한 맛집이 아니라, 진짜 인생 맛집이라 불릴 만한 숨겨진 보석 같은 식당들을 발굴해 시청자들에게 소개한다.

이와 관련, '홍슐랭 가이드' 제작진은 전국을 직접 누비며 각 지역의 독특한 음식 문화와 사장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함께 담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홍윤화가 직접 맛보고 평가하는 솔직한 리액션과 친근한 입담이 차별화된 재미 요소가 될 전망이라고 알렸다. 

홍윤화는 "먹는 걸 워낙 좋아하는데, 이렇게 전국 곳곳을 다니며 맛있는 음식을 소개할 기회가 생겨 너무 기대된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시청자분들께 정말 맛있고 특별한 인생 맛집을 소개해 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라이프 매거진 참 좋은 하루'의 '홍슐랭가이드' 코너는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촬영이 본격적으로 진행 중이다. 

사진=SBS Biz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